探索,發現,愛好、學習,記錄,分享。
學海無涯,天涯若比鄰,三人行,必有我師。

긴장감 폭발! 독점 생중계 타임라인 스틸 공개

2013713121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긴장감! 
스틸로 보는 독점 생중계 타임라인!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라는 최악의 재난 사태를 뉴스앵커가 독점 생중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 / 제작: 씨네2000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한강 마포대교 테러사건의 전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생중계 타임라인 스틸을 공개했다. 

평화로운 일상의 라디오 부스부터 긴박감 넘치는 생중계 스탠바이까지! 
숨막히는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리얼한 현장 공개! 
한국 재난영화의 패러다임을 바꿀 실시간 테러극 <더 테러 라이브>가 긴장감 넘치는 앵커 하정우의 독점 생중계 타임라인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뉴스 앵커 하정우가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 사건을 생중계 하기까지 스릴 넘치는 전개를 한 눈에 보여주며 이목을 끈다. 먼저 오전 9시, 편안한 복장으로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는 앵커 ‘윤영화’는 프로다운 여유로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곧 신원미상 청취자의 ‘한강 다리를 폭파하겠다’는 협박 전화와 함께 마포대교 폭발 장면을 목격한 후, 머리를 쥔 채 혼란에 빠진 그의 모습은 앞으로 벌어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악의 재난 사태의 유일한 단서를 쥐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보도국장과 마감 뉴스 복귀를 조건으로 재빠른 물밑 거래에 들어가고 자신의 야심을 위해 독점 생중계를 결정한다. 마포대교가 폭발한 지 불과 10분, 생중계 스탠바이를 마친 앵커 ‘윤영화’는 방송 시작 시 보여준 여유로운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깔끔한 정장 차림과 냉철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21억 원이라는 터무니 없는 액수를 요구하며 시시 각각 숨을 조여오는 테러범과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앵커 하정우의 긴장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이번 생중계 타임라인 스틸은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앵커 하정우의 독점 생중계 타임라인 스틸을 공개하며 긴박감 넘치는 테러 현장을 생생히 전한 영화 <더 테러 라이브>는 오는 8월 1일 개봉,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版權聲明:本文采用知識共享 署名4.0國際許可協議 [BY-NC-SA] 進行授權
轉載事宜:如需轉載需徵得應允,轉載必須注明來源於本站的信息。
文章名称:《긴장감 폭발! 독점 생중계 타임라인 스틸 공개》
文章链接:https://www.thefreesky.com/blog/874.html
本站資源僅供個人學習交流,請於下載後24小時內刪除,不允許用於商業用途,否則法律問題自行承擔。

評論 抢沙发